경차 시장을 새롭게 이끌어 나갈 폭스바겐 업
폭스바겐 업의 내부 모습이다.
자동차에도 종류가 정말 여러 가지 이다. 우리가 평상시에
이동할 때 많이 타고 다니는 대중교통인 버스도 있고, 물건
을 싣고 다니는 트럭도 있다. 또한 많은 사람을 태우고 다
니는 대형 봉고차도 있고, 승합차도 있다. 그리고 작은 크
기의 경차도 있다. 자동차가 다니는 도로 위를 보면 다양한
차들이 다니고 있다. 그런 차들 가운데 이번에 경차에 대해
서 말해보려고 한다.
폭스바겐 업의 등장으로 다른 경차들이 긴장하고 있다.
폭스바겐 업이 판매되고 있다.
경차는 말 그대로 경승용차, 가벼운 차를 말한다. 처음에
는 사람들이 경차를 많이 타고 다니지 않았는데 경차를 타
고 다니는 사람에게는 다양한 세제혜택을 주면서 많은 사
람들이 경차를 타고 다니고 있다. 이러한 경차의 종류는 아
주 많아 졌다. 매년 새로운 형태의 경차가 나오고 있다. 국
내에서 만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만들고 있다. 폭스바
겐에서는 폭스바겐 업이라는 경차를 만들어서 유럽에서 판
매를 시작하고 있다.
폭스바겐 업은 소형 시티카라는 개념으로 만들어졌다.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다.
폭스바겐 업은 유럽에서 판매하면서 빠르게 판매량이 증
가하였고 이제는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시장으로 들어오
려고 한다. 아직 국내에 들어오는 것은 언제인지 결정이 안
되었지만 국내에 들어오게 된다면 폭스바겐 업으로 인해
국내 소형차 시장은 타격이 있을 것이라 판단된다. 가격도
1000만원 미만으로 될 것이라고 하며, 내부 공간도 커지고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을 탑재했다. 그리고 차체의 무게가
가볍고 무엇보다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연비 부분은 1L
당 23~31km의 연비를 구현했다.
폭스바겐 업은 누구나 선호할만한 차이다.
인정을 받은 차이다.
폭스바겐 업을 처음에 그냥 보기만 한다면 이 차가 무엇
을 가지고 있는지 잘 모를 것이다. 겉으로 보면 외제차라는
명성만 가지고 있을 뿐 특별함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폭스바겐 업은 심플함이라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2012 월
드 카 오브 더 이어 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고, 유로앤캡에
서 최고 점수를 받아 안정성을 검증 받은 차이다. 또한 디
자인 부분에서도 수상을 했다. 폭스바겐 업은 다른 유명한
인사들이 인정한 우수한 경차이다.
폭스바겐 업의 광고 한장면이다.
아직 우리나라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이러한 이
야기를 들으면 구매하고 싶어질 것이라 생각한다. 성능 면
에서도 다른 차에 뒤지지 않고 경차이기 때문에 많은 세제
혜택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은 다른 차 보다 이 차에 대
해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폭스바겐 업이 나타나게 되면
경차시장에 화두가 될 것이고 시장의 흐름을 바꾸어 놀 수
있는 상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빨리 국내에 출시되어 어떤
차인지 직접 보고 싶다.
폭스바겐 업의 외부 모습이다.
제목: 경차 시장을 새롭게 이끌어 나갈 폭스바겐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