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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하려 한다.

서울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하려 한다.

 

 

 

 

 

택시 승차거부와 장기정차 택시에 대해 단속을 할 예정이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동할 때는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지만 늦은 밤

 

에는 대중교통이 운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택시

 

를 타곤 한다. 그러나 늦은 밤에 특히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는 택

 

시를 타려고 해도 승차거부가 일어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이제 연

 

말이 다가오고 있는대 연말에는 택시승차 거부가 더 심해지기 때문에

 

서울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조치를 취하려고 한다.

 

 

 

 

 

심야택시를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려 한다.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불편을 해소한다.

 

서울시는 연말 심야전용택시 도입하여 사람이 많이 모이고 늦게 귀

 

가하는 시민들을 위해서 11일부터 심야전용택시 1497대를 공급한다.

 

심야시간에 발생하는 택시승차 거부에 대한 해소방안으로 심야전용택

 

시를 도입한 것이다. 연말 동안 운영되는 심야전용 택시는 표지판에 개

 

9 라고 표시하여 사람들이 식별할 수 있게 했다. 택시 요금은 기존

 

기본요금과 할증이 붙는 0시부터 4시까지의 요금도 동일하다.

 

 

 

 

 

주요 10개 지역에서는 버스를 1시까지 연장운행한다.

 

 

 

 

 

 

심야에 택시 공급부족을 없애기 위해 조치를 취했다.

 

이번 조치는 출근 시간대와 심야 시간대 택시 수요가 집중되는 것에 비

 

해 심야에는 개인택시의 운행률이 떨어지면서 공급 부족이 발생하는

 

수급 불균형을 없애기 위해서 서울시가 조치를 취한 것이다. 또한 서울

 

시는 택시 승차거부가 많이 발생하는 홍대입구, 강남역, 종로, 신촌 명

 

동 등의 지역을 거치는 시내버스 98개 노선에 200대를 새벽 1시까지 연

 

장 운행한다고 하였다. 대부분 버스가 자정까지만 운행하지만 1시간

 

운행을 더 연장하는 것이다. 서울시는 시민들의 불편을 실효성 있게 해

 

소하기 위해서 이러한 조치를 취했다.

 

 

 

 

 

심야전용택시의 요금은 기존 택시의 요금과 동일하다.(서울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하려 한다.)

 

 

 

 

 

 

택시 승차거부를 단속한다.

 

서울시는 내년 1월 말까지 택시 승차거부를 집중 단속해 적발하여 과

 

태료 20만원을 부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특히 승차거부가 많이 발생하

 

는 지역에서는 CCTV를 활용하여 승객을 골라 태우고 장기 정차하는

 

택시를 단속한다. 승차거부 2적발시에는 과태료 20만원 또는 자격

 

정지 10일 이며, 3차 적발 시에는 과태료 20만원 또는 자격정지 20일이

 

부과되며 1년간 4차례 이상 적발 시에는 자격이 취소된다.

 

 

 

 

 

심야에 택시 승차 거부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제 심야전용택시가 도입되는데 심야전용택시의 도입으로 인해서 사

 

람들의 불편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다. 예전에는 택시를 타려고 자신의

 

목적지를 말하면 거기는 안 간다고 하며 사람들이 짜증이 나고 불편했

 

지만 이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고 또한 대중교통을 1시간 더 연장

 

하여 불편을 해소하게 만들었다. 애초에 택시의 승차거부가 없었더라

 

면 사람들이 이러한 불편을 갖지 않고 심야전용택시라는 것을 도입하

 

지 않았을 텐데 승차거부로 인해 도입되었다고 생각이 든다. 연말에 심

 

야전용택시와 1시간 연장되어 운행하는 대중교통으로 사람들이 안전

 

하게 귀가했으면 좋겠다.

 

 

 

 

 

서울시는 심야전용택시를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해소를 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