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풍은 세계를 선도하는 비철금속기업이 되고자 한다.

영풍은 세계를 선도하는 비철금속기업이 되고자 한다.

 

 

 

 

 

영풍의 CI에 대한 의미이다.

 

 

 

 

 

 

영풍이라는 기업에 대해 사람들은 잘 알고 있을까? 처음에 영풍이라는

 

기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잘 몰랐다.

 

기업이 하고 있는 대표적인 일도 잘 몰랐고 세부적인 정보는 더욱이 알

 

수 없었다. 영풍이라는 기업을 신문에서 접하고 이에 대한 기업정보를

 

찾아보았는데 생각한 것보다 기업의 규모가 크고 발전되어있다. 이러

 

영풍은 1949 11월에 처음 설립되고 지금까지 발전해왔다. 영풍이

 

라는 기업에 대한 궁금증으로 기업에 대해 살펴보았다.

 

 

 

 

기업의 사훈은 성실, 근면, 인화이다. (영풍은 세계를 선도하는 비철금속기업이 되고자 한다.)

 

 

 

 

 

 

아연제련업을 하고 있다.

 

영풍이 하고 잇는 주요사업으로는 비철금속 제련사업을 하고 있다.

 

체적으로 살펴보면 자동차 및 가전제품의 외장제와 건설용 철판에 쓰

 

이는 철강재의 부직 방지용 도금원료로 쓰이는 아연을 제련하는 것이

 

. 영풍의 주제품인 아연괴는 철강재의 보호피막으로 사용되는 것으

 

로 철선, 철구조물 등의 소재에 도금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아연에 대

 

한 국내 시장점유율은 고려아연과 합치면 80%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

 

.

 

 

 

 

영풍이 하고 있는 제련업의 아연에 대한 제품을 나타내고 있다.

 

 

 

 

 

제련업에 대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영풍은 차별화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아연괴를 생산하고 있

 

.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상품이다. 영풍은 핵심

 

사업인 제련업의 경쟁력을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서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종류의 합금아연괴를

 

산하여 수요하는 곳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기업은 기업의 발

 

전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제련

 

업체로 거듭나며 공존을 통한 회사를 발전시켜 나가는 기업정신을 가

 

지고 있다.

 

 

 

 

영풍이 연간 생산하는 비철금속 생산량을 나타낸다.

 

 

 

 

 

기업의 비전을 달성하고자 한다.

 

기업은 친환경 비철금속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서 세계

 

초일류 비철금속 전문회사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영풍은

 

환경친화, 인재중시, 고객만족, 국가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아연을 제련하는 핵심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품질 및

 

원가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한다. 또한 비철금속에 대한 제품 연구 개발

 

능력을 강화하여 미래 성장엔진을 개발하고 성장인프라를 구축하는

 

경영전략을 세웠다. 이를 통해서 영풍의 비전을 달성하려 한다.

 

 

 

 

영풍의 경영이념과 전략을 통해 영풍의 비전을 달성하려 한다.

 

 

 

 

 

 

영풍은 제련업의 강자로 다른 기업에 비해 비철금속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자신의 기업이 다른 기업보다 더 나은

 

경쟁우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에 만족한다면 앞으로의 미래는 보장되지 않을

 

것이다.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서 스스로를 발전시켜 나가 국제

 

경쟁력도 강화하여 세계시장에서 더 많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할 것이다.

 

 

 

 

 

영풍은 세계를 선도하는 비철금속기업이 되고자 한다.